
아카데미Player
54 works
이번에 나온 하나피스 봤어? 엄청 재밌었지!! 다루토도 이번에 신작 나왔는데 ..어 그건 보지 말고. 맞아! 이번에 톱든남자 완결났잖아!! 악마들 다 위잉- 하고 썰어버릴 때 진짜 감동이였어!! 그래서 뭐가 가장 최애작이냐고? 당연히 「나혼자만 텍배세계관에 빠져 모든 여캐들을 하렘하는 lv999 퀘스트라니 무리무리! (☆무리가 아니였다?)」지!
안녕! 오타쿠야! is a public AI image work by 아카데미 on TextBattle Gallery. 이번에 나온 하나피스 봤어? 엄청 재밌었지!! 다루토도 이번에 신작 나왔는데 ..어 그건 보지 말고. 맞아! 이번에 톱든남자 완결났잖아!! 악마들 다 위잉- 하고 썰어버릴 때 진짜 감동이였어!! 그래서 뭐가 가장 최애작이냐고? 당연히 「나혼자만 텍배세계관에 빠져 모든 여캐들을 하렘하는 lv999 퀘스트라니 무리무리! (☆무리가 아니였다?)」지! Tags include #image. It has 5 likes, 1 comments, and 21 views.
Explore more works connected to #image.
「T.E.X.T - M.A.N.I.A」 (mad)